3G망 부하가 뉴스에도 나는 상황에 통화품질 나쁜거야 열은 받지만 3사 다 똑같다고 감안하겠는데. 고객센터 서비스 대응 수준이 개판인게 두배 반쯤 더 짜증나는 듯.
왜 예상 대기시간 감안해서 미리 못 끊고 6분을 기다리게 하는거. 전화번호 남기게 해서 전화를 주던가 .대체 누가 설계한 전화 연결 로직인지 광역 어그로를 땡기고 싶었던 듯.
부부쌈을 부를뻔했군-ㅁ- 썩을 개털
* 너님은 물론 만족도 한 점도 안줬겠지?
+ 근데 상담이 밀렸을때 주구장창 기다리게 하는건 통신사 뿐만 아니라 엥간한데는 다 그런 것 같더라-ㅁ- 애시당초 최초에 ARS 알고리즘을 저따위로 짜서 뿌린 놈이 쳐죽일놈이지. ARS상담서비스 나온지 십수년이 지났건만(20년에 가까워지려나?) 이모양 이꼴인건 현실에 안주하려는 ARS개발자놈들탓도 어느정도 있을지도 몰라-ㅁ-
- 난 약정 끝나면 아예 전화기 기종을 바꿀지도 모르겠다. 아이폰은 다 좋은데 결정적인 몇가지 때문에 영 맘에 안들거등(전화기 주제에 전화와 문자 기능(스팸차단 등 포함)이 제일 불편하면 어쩌라능겨-ㅁ-)
다른데 다 안그래요.
SK는 대기 거의 없구요. 어제 국민카드 전화할일 있었는데 '대기시간 3분 40초 입니다. 기다리시겠습니까 1번' 이러던데요. 그리고 1번 누르고 기다리니 대충 4분 안쪽으로 연결 되더라는. 하다못해 같은 KT 100번 고객센터는 새벽 2시에도 친절하게 받는단말입니닷.
저 되게 궁금해요 그 이유...;;;
그치만 ARS 알고리즘 바보로만은 설명이 안 끝나는 이런저런 저런 이런 삽질과 불친절이 너무 많아요. 이틀에 걸쳐 싸우고는 서비스센터 위치랑 영업시간 문자 주기로 했는데 안 왔어요. 부서 돌릴때도 전화번호 잘못 뜨는거 같던데 제 문자는 어느 번호로 갔는지..